창립13주년 감사 및 임직 예배 >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뉴스 & 자유게시판

창립13주년 감사 및 임직 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당천 작성일20-03-28 13:54 조회1,838회 댓글0건

본문

몬트레이 사랑의 교회 성도 여러분! 

정말 상상도 해 보지 않았던 일이 발생하여 예배를 교회에 모여 드리지 못하는 일을 접하면서 이 기회에 하나님의 전능하심과 선하신 섭리하심이 있음을 믿고 소망중에 더욱 더욱 찬송하며 기쁨으로 만나 맘껏 예배드릴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비도 오고 바이러스 염려로 모이기를 꺼려 하는 중에도 멀리 산호세에서 축하메세지를 주시기 위해 오신 

박의훈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3년간 처음부터 지금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몬트레이 사랑의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수고를 아끼지 아니하신 한재현목사님가정, 구자흥장로님 가정, 권기홍장로님가정, 

천국에서 기쁨으로 보시고 계실 오현빈집사님과 오경자권사님,샌디한권사님! 감사드립니다.

 

가장 멀리에서 오셔서 기도해주시고 축하해주신 권기홍장로님, 유니스권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늘 먼길 오고 가시는 길에 하나님의 도우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귀중한 시집을 내어서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창조와 은혜를 알게 도와주신 구자흥장로님께도 감사를 드리며 구미종권사님과 함께 모든면에서 더욱 강건하여서 지난 13년동안 그래오셨던 것처럼 우리 교회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박피터집사님가정에서 너무 아름다운 꽃을 준비해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교회식구들이  밥을 못 먹을까봐 늘 쌀이 떨어지지 않았나 챙겨주시고 교회의 빈 자리가 너무 많아서 절대로 빠지면 안된다며  본인 자리를 정해 놓고  예배를 드리시는 송원경집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사오셔서 얼마 되지도 않아 많이 어색하셨을텐데 오래된 식구처럼 척척 알아서 도시락준비, 사진찍기,성가대, 뒷정리까지 도맡아 수고해 주신 윤통권, 윤유미집사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권사직분을 감당할 수 있을까?하는 염려를 잊게 도와주셨던 석정자집사님, 김미쉘집사님외 몬트레이사랑의교회 여전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도와 이해로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예배에 참석하기를 원했지만 사정상 참석하지 못하신 안상범집사님, 윤대우집사님가정 그리고  임승규집사님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황찰스, 정보경전도사님께서 몬트레이사랑의교회에서 헌신하심으로 우리교회가 강건하여 든든히 서 가는

교회가 될 것을 믿습니다. 멀리서 오고 가실 때마다 항상 기쁨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살리나스한인장로교회에서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방문해주신 이병수집사님, 장진환집사님내외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저, 김여근은 더 이상 부담은 내려 놓고 우리교회가 든든히 서 갈 수 있도록 돕는 귀한 직분임을 순종함으로 받아들이고 더 많이 기도하며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겸손함으로 내 열심이 아닌 하나님의 열심으로 힘쓰겠습니다.

많이 많이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세요.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 자유게시판 목록

Total 2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예배안내 섬기는 사람 오시는 길 Copyright © 2017 Monterey Sar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EL. 831-920-7043 , 381 High St. Monterey, CA 93940
담임목사 : 한재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